반응형

출처 : 인스타그램 로고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 

다양한 이유로 

계정탈퇴를 하고 싶을 때가

있을것임 

 

 

다른 계정을 만들어 

사용하려 할수도 있고

잘 사용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음

그럼 바로 들어가겠음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1) 사람모양을 찾아 눌러 들어가기

 

2) 우측 상단의 세줄 모양을 눌러 들어가기

 

 

 


 

 

 

 

 

 

3) 하단의 설정에 들어가기

 

4) 도움말

 

 

 


 

 

 

 

5) 고객 센터

 

6) 계정 관리

 


 

 

 

 

 

7) 계정 삭제

 

8) 내 Instagram 계정을 삭제하려면?

 

 


 

 

 

 

 

9) 파란색 글자인 '계정 삭제' 누르기

 

10) 로그인 하기

 

 

 


 

 

11) 삭제하려는 이유 선택

 

12) 삭제하려는 이유 선택2 난 미안한 마음에 2차 계정을 만들었다는 거짓말.

 

 

 


 

 

 

 

13) 계정에 사용하던 비밀번호 입력

 

14) 눌러서 계정 삭제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의 경우 

바로 삭제가 되는 것은

아니며,

 

 

20년 12월 23일에 신청하면

21년 1월 22일에 삭제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음

 

 

그때까지 계정이 보이냐?

아니고, 계정 비활성화에 

들어가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됨

 

 

만약 삭제를 취소하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 

써있는 날짜까지 재로그인을

하면 취소가 가능함

(나같은 경우 1월 22일)

 

 

이 날짜가 지나면 정말

삭제가 되어 영영

복구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